현재 위치
  1. 게시판
  2. EXPLORE

EXPLORE

 

게시판 상세
제목 What is a B Corporation?
작성자 BY. 그로쉬 (ip:)

What is a B Corporation?



이전에 B Corporation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수도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친숙하지 않는 용어입니다.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B Corporation 운동에 합류하기 위해 줄을 서고 인증을 받기 위해 광범위한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왜 중요할까요?


이 게시물에서는 B Corporation이 무엇인지, B Corp 인증을 받는 방법, B Corp이 되는 이유 및 그것이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B Corp은 B Corporation의 줄임말로 B Lab에서 인증한 모든 기업을 의미합니다. 

이 조직은 미국에 기반을 둔 독립 법인으로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B Lab은 공익을 창출하는 기업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구 전체의 개선을 위해.B Labs은 인증된 B Corps가 회사의 관리 문서에 사회적 책임에 대한 약속을 통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GROSCHE에서는 이러한 가치를 회사 핵심에 포함시키고 창업부터 그렇게 해왔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B Lab에 보고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세상을 향한 우리의 장기적인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B Corp을 Benefit Corporation과 혼동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혜택 기업은 법적으로 인정되는 영리 기업입니다. B 군단은 운영 장소에 필요한 법률이 있는 경우 이 정부 지위를 획득해야 합니다. 이 법적 분류와 관련된 혜택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미국의 30개 주에서만 그러한 법률이 있는 반면 캐나다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법적 분류와 관련하여 점점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How To Get B Corp Certification



B Corp 인증 획득을 희망하는 회사는 B Lab에서 선별한 평가를 통과해야 합니다. 이 평가는 비즈니스의 사회적 및 환경적 영향을 평가합니다. 공급망의 시작 부분에 있는 생산자에서 유통 경로의 끝 부분에 있는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이 테스트는 회사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정보를 위에서 아래로 수집합니다. 


회사가 1차 테스트를 통과하면 B Lab은 회사 문서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얻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속가능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는 기업에게 B Corp 인증을 수여합니다.



Why Become a B Corp



인증의 목적은 사회적 기업이 사회적 지속 가능성 및 환경 성과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기업이 이해 관계자에 대해 책임을 지고 대중에게 투명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 Lab 인증은 모든 제품 라인과 부서에 걸쳐 회사 전체에 적용됩니다. 인증된 B Corp이 이야기를 진행한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B Labs는 인증된 B Corps 회사 관리 문서에 사회적 책임에 대한 약속을 통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GROSCHE에서는 이러한 가치를 회사 핵심에 포함시켰으며 첫날부터 그렇게 해왔습니다. 우리는 엄격한 지침에 따라 B Lab에 다시 보고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세상을 향한 우리의 장기적인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Walk It Like We Talk It



많은 기업들이 사회에 환원한다고 주장하지만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하는지 대부분 불분명 합니다. 때로는 어떤 것이 합법적으로 지구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B Corps는 사회적 기업가 공간에서 인정받는 리더입니다. 그들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소비자는 이러한 기업이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가치를 충실히 지키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B Corp 인증을 위해서는 기업이 B Lab 약속을 기업 구조 및 관리 문서에 통합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법적 구속력이 있으며 영리 기업이 지역사회와 환경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대중은 주변 환경을 개선한다고 주장하는 회사가 실제로 그렇게 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GROSCHE는 캐나다에서 78개 이상의 인증된 B 기업 중 하나입니다. 


"B 통합"으로 잘 알려진 회사 중 일부는 Ben & Jerry's, Etsy 및 Warby Parker입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2000개 이상의 B Corps가 인증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0개 이상의 회사 모두 사회적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운동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Our Mission



GROSCHE는 미션 중심의 기업입니다. B Corp으로서 우리의 목표는 구식 비즈니스 관행을 21세기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기업이 본질적으로 책임을 지는 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 분야에서 우리의 리더십이 다른 사람들이 사회와 환경에 대해 유사한 가치를 채택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함께라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Why GROSCHE Became a B Corp



GROSCHE는 윤리적 상거래 운동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가족이 운영하고 대다수 여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B Corp입니다. 


GROSCHE는 캐나다에서 번창할 많은 기업가적 신생 기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고유한 자질은 처음부터 우리 회사를 구축한 핵심 가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관행을 통해 사회적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GROSCHE의 경영진은 우리 사회의 건강이나 수익을 위해 환경을 타협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발표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기업과 달리 공익을 위해 이익을 타협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경제 성장은 사회의 번영과 함께 갈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책임 있는 사업은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는 사업입니다. 


GROSCHE는 그러한 비즈니스를 목표로 합니다. 고객, 직원, 사회 및 지구를 위한 세계의 기쁨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Best of the World’ B Corp Honouree



GROSCHE는 작년에 B Labs의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우리는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2000개 이상의 B Corps 중 상위 10%에 드는 녹색 영향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지속 가능성을 비즈니스 관행의 최전선으로 가져옴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우리의 협력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작업 공간 조명을 LED 조명으로 전환하여 에너지 사용량을 40% 절감했습니다.


-효율적인 공기 교환 시스템 설치로에어컨 사용량 90% 절감


-2012년 탄소중립 운영으로 배출 상쇄산림 발자국을 상쇄하기 위해 5,00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최적화를 위한 통합 배송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재사용된 운송 자재


-인근 사업장 퇴비 및 재활용 프로그램


-우리가 생산하는 폐기물에 대한 80% 매립지 전환율


-우리가 사용한 동일한 양의 에너지를 Green Energy로 그리드에 되돌려 보냈습니다(Bull Frog Power를 통해)


-남수단 바나나 농장 프로젝트에 자금 지원


-세계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프렌치 프레스인 Dresden & Terra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장기적인 솔루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우리의 주요 초점은 국제 안전 수자원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빈곤 지역 사회의 건강과 경제를 개선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커뮤니티에서 바이오샌드 정수 필터를 구축, 서비스 및 판매하도록 가르치고 자금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이 목표 지역 사회의 고용, 소득, 건강 및 번영을 지원한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yellow.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